에듀윌

  • 홍보센터
  • 보도자료

보도자료

언론에 소개된 에듀윌 뉴스 모음입니다. 에듀윌 소식을 언론속에서 만나보세요.

보도자료

에듀윌 회장 양형남, ‘해피피플’에 157번째 사랑의 쌀 100포대 전달

  • 등록일 : 25.11.18
  • 조회수 : 248

에듀윌 회장 양형남, ‘해피피플’에 157번째 사랑의 쌀 100포대 전달

 

- 양형남 에듀윌 회장 “15년 가까이 이어온 나눔, 앞으로도 지속할 것”

 


▲사진 설명: 양형남 에듀윌 회장(우측)과 조재현 해피피플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찍고 있다.


(2025-11-03)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157회차 ‘사랑의 쌀 나눔’ 행사를 진행,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10kg 쌀 100포대를 기부했다.

 

이번 나눔은 사단법인 해피피플과 함께 했다. 겨울을 앞두고 난방비와 생활비 부담이 커지는 시기에 실질적인 식료품을 지원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힘이 되고자 마련됐다. 전달된 쌀은 해피피플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과 복지시설에 순차적으로 배부될 예정이다.

 

에듀윌은 지난 2011년부터 ‘사랑의 쌀 나눔’을 이어오며,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. 최근에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자사 캐릭터 ‘에듀공’의 모티브가 된 ‘듀공’과 같은 멸종위기 해양동물을 보호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ESG 경영 실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.

 

사단법인 해피피플은 지역아동센터와 우리동네키움센터를 운영하며 다양한 나눔사업을 펼치는 비영리 단체다. 국제구호개발 NGO이자 UN 경제사회이사회(ECOSOC) 회원 단체로서, 지역 돌봄 지원부터 글로벌 구호활동까지 폭넓게 수행하며 누구나 더 나은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.

 

조재현 해피피플 이사장은 “에듀윌의 꾸준한 나눔 활동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”며 “전달된 쌀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소중히 쓰일 것이며, 지역 주민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 

양형남 에듀윌 회장은 “2011년부터 매달 쌀 100포대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이웃들에게 전달하다 보니 어느새 15년 가까이 지속해오고 있다”며 “앞으로도 에듀윌은 교육을 넘어 더 많은 이웃과 상생하는 ESG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”고 전했다.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