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언론에 소개된 에듀윌 뉴스 모음입니다. 에듀윌 소식을 언론속에서 만나보세요.
언론에 소개된 에듀윌 뉴스 모음입니다. 에듀윌 소식을 언론속에서 만나보세요.
- 전국 학원서 결제 지원… LG·SK·공공기관 등 300만 명 혜택
- 12월부터 온라인 강좌도 적용, 직장인 리스킬링 수요 대응

(2025-11-14) 국민교육기업 에듀윌(대표 양형남)이 복지 서비스 플랫폼 기업 ㈜브릿지엠과 업무협약(MOU)을 체결하고, 복지 플랫폼 ‘하이비타민(Hi-Vitamin)’ 고객사 소속 임직원이 전국 에듀윌 오프라인 학원에서 복지카드를 활용해 교육과정을 수강할 수 있게 됐다.
하이비타민은 국내 주요 기업 및 공공기관의 복지카드를 연동해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B2B 기반 복지 서비스 플랫폼이다. 이번 협약을 통해 공무원·기업 복지카드 보유 학습자는 보다 편리하게 직무 역량 강화 및 커리어 전환을 위해 에듀윌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.
이번 제휴 서비스의 대상 규모는 약 300만 명에 달한다. 참여 기업 및 기관에는 LG, SK, 두산, 컴투스, 농협·하나·우리은행을 비롯해 근로복지공단, 공무원연금공단, 한국전력공사, 한국도로공사, 한국가스공사, 전국 시·도청 및 교육청, 교직원공제회, 대한간호협회 등 다양한 공공·민간 조직이 포함된다.
에듀윌은 자격·취업 과정뿐 아니라 직장인의 리스킬링 수요까지 흡수하며 수강 접근성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 또한, 12월부터는 에듀윌 온라인 강좌 역시 하이비타민을 통해 수강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.
에듀윌 관계자는 “이번 제휴를 통해 하이비타민 고객사 임직원들이 에듀윌의 전문 교육을 더욱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”며 “앞으로도 기업·기관과의 연계를 강화해 직무 전문 자격, 취·창업, 디지털 리스킬링 등 성인 학습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게시일: 2003년 5월